ssil 이야기/생활 정보

손목 안아픈 마우스 -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 마우스

ssil 2024. 2. 28. 21:18

평소에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는 우리 가족에게는 마우스가 참 중요합니다.
컴퓨터 작업 중에서도 화니는 영상 작업을, 필이는 3D 작업을, 시리는 그림 작업을 많이 하다 보니 손목에 무리가 많이 갑니다.
시리는 와콤펜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마우스는 일반 무선마우스를 사용합니다.
화니도 아직은 일반 마우스로 사용하는데, 필이에게는 손목에 무리가 덜 갈 것으로 기대하고, 버티컬 마우스로 교체해 주고 사용하게 했습니다. 확실히 일반 마우스에 비해 버티컬 마우스가 손목에 무리가 덜 갑니다.

필이 책상 위에 사용 중인 버티컬 마우스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 마우스"

그런데 이 버티컬마우스는 처음 사용할 때 적응이 필요하긴 합니다. 시리는 처음에 너무 낯설어서 사용하기가 조금 어려웠습니다.
계속 버티컬 마우스를 사용해 온 필이는 이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선택해서 사용하고 있는 버티컬 마우스는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 마우스"입니다.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 마우스
▶ 57도 인체공학적 편한 수직 각도로 손목 자세 개선
▶ 질감 처리된 고무표면으로 부드러운 촉감
▶ 로지텍 팔로우를 통해 여러대의 컴퓨터 컨트롤 가능
▶ 커서의 속도 및 정확도를 버튼 하나만으로 정확히 설정 가능
    (4000 DPI 고정밀 센서 탑재)
▶ 스크롤 휠로 빠른 정업이 가능하며, 클릭이 편함
▶ USB-C충전 케이블 고속 충전으로 긴 시간 사용 가능
▶ 3가지 연결방식: USB-C케이블 사용 연결 / 로지텍 수신기 또는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사용 가능
▶ 무선 작동 거리 : 무선 10m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 마우스

필이가 잘 사용하고 있는 버티컬 마우스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 마우스"는 만족스럽다고 합니다.
시리도 화니도 손목에 무리가 가서 시큰 거림이 가끔 있으므로 버티컬 마우스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 마우스"로 교체를 해야겠습니다.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 마우스" 를 잡고 있는 모습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 마우스"로 작업 중인 모습

컴퓨터로 작업량이 많은 작업자들에게 버티컬 마우스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 마우스"를 추천합니다.


[2024년 3월 7일]

필이가 쓰던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 마우스"를 새 것으로 교체를 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 마우스"가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이번에도 똑같은 제품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아주 깨끗하고 예쁜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 마우스"가 배송되었습니다.

새로 배송된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 마우스'

무려 5년을 사용했더니, 기존에 사용하던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 마우스"는 아주 많이 낡았습니다. 손이 많이 닿는 부분은 닳아서 표면의 질감이 변하기까지 했습니다.

그동안 필이가 얼마나 3D 작업을 많이 했는지 보여주는 마우스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 마우스' 와 새로 배송된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 마우스'

이제 새로운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 마우스"로 더 좋은 작업을 많이 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https://link.coupang.com/a/bsjD6b

 

로지텍 MX 버티칼 무선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순수하게 직접 구입해서 사용한 제품에 대해 개인적인 리뷰를 작성하고, 쿠팡 구입처 링크를 연결합니다. 쿠팡에서 무상 제공받은 제품은 반드시 제목에 '쿠팡체험단'이라는 문구를 함께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