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나들이

[201205]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_스페이스 원

ssil 2021. 2. 22. 08:23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부담스러운 요즘인데,

필이랑 시리랑 정말 운동화가 급해서, 뭐 인터넷으로 구매를 할 수도 있지만, 신발은 신어보고 사야 가볍고 편한 신발을 고를 수 있기에, 신발을 사러 나가기로 결정을 하고 집을 나섰습니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 원

양평에 살때는 주로 이천아울렛에 가서 운동화를 구매했었는데, 

서울로 이사 후 아울렛을 가려니 이천은 좀 멀게 느껴지고 해서, 가까운 곳의 아울렛을 찾다가 최근에 오픈한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스페이스 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위치도 남양주라서 가깝고, 오픈하니 코로나19 시국임에도 엄청 많은 방문객들로 몸살을 알았다는 기사를 보니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집에서 생각보다 더 가까웠습니다. 토요일이었는데도 생각보다 사람도 없고 주차공간도 많았습니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외관

 

이천 아울렛에 비하면 비교적 작은 규모였지만, 예쁘게 잘 만들어 놓았습니다.

건물이 둘러져있고, 가운데 크게 중정이 있는데 커다란 작품들과 벤치가 어우러져서 마치 야외 갤러리에 온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중정의 작품과 풍경

 

실내에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공간도 잘 꾸며져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갤러리 느낌입니다. 그래서 분위기가 고급스럽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공간

 

휠라 운동화 구매

본격적으로 운동화를 구매하기 위해, 나이키 매장, 아디다스 매장 등을 둘러보았는데, 이천아울렛을 이용하던 우리에게는 매장 규모도 작고, 제품의 양도 너무 적어서 딱히 구매하고 싶은 제품을 찾지 못하였습니다.

그리고, 없는 브랜드가 많아서, 실속은 없었습니다. 그냥 맛있는 거 먹으면서 놀다 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요즘 밖에서 음식을 먹는 것 자체가 두렵기에 음식은 코로나19 이후에나 와서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음부터는 나들이 삼아 이천 아울렛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운동화를 꼭 사야 하는데, 빈 손으로 돌아갈 수가 없어서,

겨우겨우 휠라 매장을 찾아서 그나마 마음에 드는 운동화를 구매 하였습니다.

필이 운동화는 신제품이라서 할인도 받지 못하고 제 가격 다 주고 구매하였습니다.

화니는 결국 마음에 드는 운동화를 찾지 못해서 구매하지 않고 돌아왔습니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구매한 휠라 운동화

 

휠라 운동화는 이번이 처음 구매였는데,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단지 아울렛에 갔는데, 그냥 신제품 제 돈 주고 산 게 아쉬울 뿐입니다.

다음엔 이천 아울렛으로 가야겠습니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은 가볍게 놀다 가기 좋고, 제품은 매장이 있는지 확인 후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with 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양사거리 중국집 "북경"  (0) 2021.08.29
[210807] 남산돈가스  (0) 2021.08.09
이케아 광명점  (0) 2021.02.21
[20200708] 동동국수집  (0) 2020.09.17
[20200603] 홍대, 양화진 나들이  (0) 2020.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