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l 이야기/ssil 일상

PX(군마트) 에서 생활용품 구입

ssil 2023. 1. 16. 00:25

시리는 친정아빠 덕분에 px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양평에 살 때는 거의 군마트에서 장을 봤었는데, 서울 살이 이 후에는 필요한 생필품들을 양평에 갈 때 구입해 옵니다. 냉동식품이나 신선식품은 이동 시간 등의 이유 때문에 못 사지만, 그 외 생필품과 간식들을 구입합니다


오랜만에 양평에 내려가게 돼서 군마트(px)에 들렀습니다
이번에는 양평에서 개군으로 넘어가는 쪽에 있는 충정마트에 갔습니다.


명절 전인 데다가 달팽이크림 중 하나가 이제 군마트(px)에서는 단종이 된다는 소식에 정말 정말 사람이 많았고, 그 달팽이크림은 문연지 얼마 안 된 시간이었는데, 시리가 둘러보고 있는 사이 이미 다 팔려버렸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생필품은
세탁세제 테크(4천원대), 다우니 섬유유연제(4천 원대), 욕실청소세제(3천 원대), 주방세제(1천 원대), 려 샴푸(4천 원대), 케라시스 트리트먼트(2천 원대), 비욘드 바디워시(4천 원대), 칫솔(4천 원대), 치실(7백 원대)

px 세탁, 목욕 용품들

 

그리고 이번에 필요해서 구입한 화장품입니다
레드 프로폴리스 앰플(9천 원대), 자민경 달팽이크림(6천 원대-미백화장품이 필요해서 있으면 구입하려 했습니다. 이것저것 기능 살펴봤는데 이 달팽이크림에 미백기능이 좀 많이 들어있어서 선택했습니다), 필이의 민감성 피부용 샐퓨젼C 크림(4천 원대-닥터지 크림이 다 나가고 없어서 선택했습니다)

px 군마트에서 구입한 화장품

 

그리고 간식 및 먹거리입니다
베지밀 두유 한 상자(1만 원대), 링티(1만 원대), 쌈장(1천 원 미만), 딸기잼(5천 원 정도), 라면(3천 원대), 컵수제비(1천 원대), 카누 티라미수 라테(1천 원대), 과자 몇 가지(바나나킥-5백 원대, 칙촉-이천 원대)
이렇게 한 보따리를 샀는데, 약 12만 원 정도 결제를 했습니다. 이번에 링티 3개와 두유 한 상자가 가격에 비중을 많이 차지한 것 같습니다.

px 군마트에서 구입한 먹거리들

정말 군마트를 이용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활용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