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나들이/여행

[부산여행] 남포동 비프광장 숙소 - 남포동 호텔 아벤트리 부산

ssil 2023. 11. 18. 19:22

이번 부산여행의 두 번째 숙소는 남포동 자갈치시장 비프광장 근처에 위치한 “호텔 아벤트리 부산”입니다.
여기 어때 어플을 통해 3인, 금요일 1박, 쿠폰을 사용해서  104,000원 정도 지출했습니다.
전날 밤에 전화로 다음날 짐 보관 서비스 가능 여부를 물었는데, 너무도 친절히 당연히 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혹시 룸이 준비가 되어있다면 체크인도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아침에 광안리 해변 산책 후 버스로 호텔 아벤트리 부산까지 이동을 해서 호텔 아벤트리에 도착했습니다.
비프광장, 자갈치시장 버스 정류장에서 하차해 비프광장으로 올라와 우회전 좌회전 한번씩만 하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건물 6층으로 올라가니 깨끗한 아벤트리 호텔 로비를 마주할 수 있었습니다.

외국인들도 많고, 투숙객들로 북적였습니다.

호텔 아벤트리 부산 로비

체크인하는 로비 앞쪽엔 조식 식당이 위치해있습니다. 조식은 12,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호텔 로비 및 앞의 조식 식당

짐 보관만 할 생각으로 11시가 안된 시간에 도착을 했습니다.

그런데, 준비된 방이 있으니 체크인 하라고 해서 체크인을 하고 방에 짐을 두고 가볍게 나설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묵은 방은 6층 끝쪽에 위치한 방이었습니다.

호텔 아벤트리 부산 복도 / 우리가 묵은 방 627호

방 내부는 딱 호텔입니다. 침대 퀸사이즈 하나와 싱글사이즈 하나가 나란히 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었습니다.

호텔 아벤트리 부산의 3명 룸

한쪽에 옷장과 냉장고, 커피포트, 머그컵, 약간의 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포트와 머그컵, 차, 옷장 속의 가운

옷장에는 가운이 3벌 걸려있습니다.

화장실 욕실도 깔끔합니다. 수건을 비롯해, 샴푸, 컨디셔너, 바디샤워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일회용품은 비치되어있지 않습니다.

호텔 아벤트리 부산 화장실,  호텔 아벤트리 부산 욕실
호텔 아벤트리 부산 입구

깔끔하고 비프광장에 있어서 위치 훌륭하고, 가성비 좋은 부산 남포동의 호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