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l 이야기/ssil 일상

선물- 트레이더 조스(Trader Joe's) 에코백과 메이플 시럽

ssil 2024. 3. 17. 16:41

캐나다 친척집에 다녀온 친한 친구가 선물을 가져왔습니다.

친구에게 트레이더 조스(Trader Joe's) 에코백과 메이플 시럽을 선물 받았습니다.

트레이더 조스(Trader Joe's) 에코백과 메이플 시럽

이번에 친구를 통해 알게 된 "트레이더 조스(Trader Joe's) 에코백"입니다.

트레이더 조스(Trader Joe's) 에코백

"트레이더 조스(Trader Joe's) 에코백"은 큰 인기를 끌었던 유명한 가방이라고 합니다. 유기농 마켓 트레이더 조스에서 5,000원 정도면 살 수 있는 에코백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구입할 경우 찾아보니 쿠팡에서 할인가로 13,000원 정도에 구매 가능했습니다.

"트레이더 조스(Trader Joe's) 미니 에코백"이 품절 대란을 겪어서 이베이에서 재판매 가격으로 60만 원 대까지 제시가 되었었다고 하니, 이 가방이 그렇게 까지 해서 사야 하는 가방인가(?)) 싶은 의문이 들었습니다.(아래 링크 기사 참고)

https://www.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9885157

 

미국서 난리 난 4000원짜리 에코백 “65만원에 재판매”

미국에서 ‘냉동 김밥 열풍’을 일으킨 식료품점 체인 트레이더조(Trader Joe’s)가 이번에는 자사의 2.99달러(약 4000원)짜리 쇼핑용 에코백으로 때아닌 ‘품

www.kmib.co.kr

트레이더 조스(Trader Joe's) 에코백 (Reusable Tote Bag)

우리가 흔히 에코백이라고 하는 캔버스 가방으로  사이즈가 크고, 손잡이가 튼튼하게 덧데어 있으며, 디자인이 예쁜게 특징입니다.

트레이더 조스(Trader Joe's) 에코백

유명함을 떠나서 평소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어서 좋아하는 에코백인데, 유명하기까지한 가방을 선물 받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큼직해서 물건을 많이 넣을 수 있고 튼튼해서 실용적일 것 같습니다.

잊지 않고 내것 까지 챙겨 준 친구에게 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메이플 시럽은 필이가 아주 잘 먹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캐나다 현지에서 날아온 메이플 시럽으로 맛있는 핫케이크를 만들어먹어야겠습니다.

캐나다에서 본 메이플 시럽


https://link.coupang.com/a/bvusYJ

 

[미국직구/무료배송] 트레이더조 남녀공용 에코백 코튼 에코백 토트 책가방 Trader Joe Eco Bag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