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나들이

[110617]롯데월드

ssil 2011. 6. 18. 02:16

작년에 필우가 어린이집에서 롯데월드로 가을소풍을 다녀온 후
엄마 아빠랑 같이 꼭 가자고 약속을 했었는데,,
이래저래 그 약속을 못지키다가 드디어 지켰다...

필우가 유치원을 마치고 온 후에 바로 출발해서 야간개장을 이용했다..
날이흐려 혹시 비가 올까? 걱정이 되었지만,,
약간의 빗방울이 떨어지기는 했으나 노는데 지장은 없었다.
필우가 2살때 멋모르고 데려갔을때랑은 다르게
이제 필우가 너무 좋아하고 신나하며 노니까 엄마 아빠도 너무 즐거운 하루였다.

너무재밌어서 밤늦게 집에가자는 필우다,,^^
그래서 진짜 밤 늦게 집에왔다...

필우는 너무 좋았다고 내일 또 오자는 필우다~~~^^

회전목마를 3번을 탔다..

제일먼저 회전목마가 타고싶다고해서 탔는데 타면탈수록 너무 행복해하는 필우~^^

얼굴이 아주 행복한 얼굴이다..^^

 

필우가 타고싶었던 것 중 또 하나..모노레일..

신밧드의 모험까지 타고 모노레일타고 매직아일랜드로 이동중이다,,, 꼭 빨간색 모노레일을 타겠다는 필우, 다행이도 우리차례에 빨간색 모노레일이 와서 탈 수 있었다,,^^

 

신밧드의 모험은 무서웠다고하는 필우다,,(사실 필우아빠가 타고싶었던거,,ㅎㅎ)

그러나 꾹 참고 끝까지 견디며 보는게,, 정말 많아 컸구나~싶다..^^

 

매직아일랜드에 도착해서는 제일먼저 '자동차경주'를 탔다.

아주 신나게 그리고 진지하게 운전에 열중하는 필우다~~

 

핫도그로 간단히 요기를하고,,,

마침 '제네바유람선' 시간이 맞아서 탄 유람선,,,

시원한 바람 맞으며 쉴 수 있는 시간이었다,,,^^

필우는 모든게 그저 신기하고 재밌다,,,^^

 

'환타지드림'에 가서 열차타고 동화나라 구경한 후에,,

'어린이 전망차'도 타고,, 신나게 매직아일랜드에서의 시간을 보내고,, 빗방울이 굵어져서 다시 모노레일타고 어드벤쳐로 들어왔다..

 

빨리 풍선타고싶다고 하는 필우랑 뛰어서 '풍선비행'을 타러gogo

이게 의외로 무서웠다.

필우도 혹시 풍선이 찢어져서 떨어지면 어쩌나 해서 무서웠다고한다,,,

아빠를 어찌나 꽉잡고 있었던지,,

아빠의 어꺠가 쓸려서 쓰라릴 정도였다...ㅎ

 

마침 풍선비행을 타고 있을 때 퍼레이드가 시작을 했다..

고공에서 보는 퍼레이드도 꽤 괜찮았다...^^

 

회전목마랑 어린이범퍼카랑 로티트레인이랑, 해피피크닉 등르 타고... 뭐할까?~~하다가

생태체험관에 들어갔다...

 

엄청큰 애벌레~~

필우는 징그러워서 못만지겠다고한다..ㅎㅎ

 

그리고 붕어잡기 체험,,,

필우 진짜 열심히하는데,,, 한마리도 못잡았다,,,ㅜㅜ

자기 맘대로 안되니까 짜증나고 초조한 준빛이 역력한 필우,,

승부욕이 있는 필우다~~ㅎㅎ

 

메인무대에서의 공연을 보다가 또 놀이기구 타자고해서...

다시한번더 회전목마랑 범퍼카랑, 해피피크닉을 여러번 반복해서 타는 필우~~

해피피크닉,,, 타고또타고,,,

신났다,,^^

 

가장신난 범퍼카,,, 여러번을 탔는데 모두 빨간 자동차만 타는 필우 부딛칠때마다 신난표정이 정말 즐거워보인다,,^^

그리고 별자리 레이져쇼가 진행되는데,,,
필우는 캄캄한거 무섭다고 이제 집에 가잔다....ㅠㅠ
정말 볼만하던데,,,
엄마 아빠는 아쉽지만 필우손에 이끌려 롯데우러으에서 나와야했다....^^

이렇게 정말 행복했던 롯데월드 나들이였다~~~^^
또 가자 필우야~~~

'with 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0813]시골나들이  (0) 2011.08.14
[110805]서울랜드  (0) 2011.08.05
[110212]지산리조트  (0) 2011.02.12
[101225]코코몽랜드  (0) 2010.12.25
[101128]구리타워  (0) 2010.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