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l 이야기/pil 책

Purmi Mother Goose

ssil 2008. 9. 23. 00:30

영어교육의 시작이라는 "Mother Goose"
Mother Goose가 여러 버전이 있는것 같던데,,
전 그냥 푸르미Mother Goose를 지난 주에 구입했습니다...
왜냐하면 푸르미Mother Goose가 다른 Mother Goose에 비해 저렴하더라구요..
근데 상태도 좋고, 만족합니다...
잘 산것같아요..

위의 16권의 아이용 책과  엄마용 가이드북 그리고 CD및DVD가 세개 포함되어있더라구요...
우선 CD 틀어주니까 필우 너무 좋아합니다...

근데 막상 내가 책보고 불러주려니 아휴 이리쉬운 영어도 안되네요,,ㅜㅜ
우선 멜로디를 잘 모르니 따라부르기가 어렵고 말이 빨라서 따라부르기가 어렵네요...
그래서 지금 핸드폰 mp3에 넣고 열심히 오가면서 들으며 외우고있답니다..
필우 불러주려구요,,,ㅎㅎ
요즘 오히려 제가 노래들으며 재밌네요,,,ㅎㅎ
필우 열심히 읽어주고 불러줘서 필우가 영어를 좀더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올빼미와 고양이>라는 노래는 제가 16곡 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랍니다,,ㅎㅎ
-영국출신의 에드워드리어의 유명한 어린이를 위해 만들어진 넌센스 시라고합니다...
멜로디가 참 아름답고 가사도 아름답네요~~~~^^;

<The Owl and The Pussy Cat-올빼미와 고양이>

올빼미와 고양이가 바다에 갔어요,
아름다운 완두콩색의 배를 타고 갔어요,
그들은 꿀도 좀 가져갔어요,
돈은 많이,
5파운드 지폐에 감싸서 가져갔어요.
올빼미는 하늘에 뜬 별들을 바라보았어요,
그리고 작은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불렀어요.
오 사랑스런 푸시, 오 푸시 내 사랑
푸시 당신은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메에,메에, 검은 양아>라는 노래는 필우가 16곡 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랍니다,,ㅎㅎ
-이 노래는 양을 쳐서 털을 세 부대 얻었지만 한 부대는 주인(왕)몫으로,한 부대는 마님(귀족) 몫으로 나가고 고작 한 부대가 아이 자신(백성)에게 돌아오는 영국의 가혹한 세금정책을 비판하고 있다고 합니다...

 

<Baa,Baa,Black Sheep-메에,메에, 검은 양아>

메에,메에, 검은 양아,
털실을 얼마나 가지고 있니?
예, 예,
세 부대 가득 가지고 있어요.
한 부대는 주인님,
한 부대는 마님,
한 부대는 좁은 길 아래에 사는 조그만 아이 것이지요.


'pil 이야기 > pil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릉부릉 자동차가 좋아  (5) 2008.10.31
자동차 책들..  (4) 2008.10.24
꾸러기곰돌이  (6) 2008.10.15
모든 일에는 때가 있어요.  (2) 2008.09.26
푸름이 까꿍 그림책  (0) 2008.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