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나들이/여행

춘천 디저트 카페 "러블리숑숑"

ssil 2024. 1. 23. 02:50

속초 캔싱턴리조트 애슐리에서 식사를 한 후 딱히 다른 일정 계획이 없었기에 우리는 영화를 보기로 하고 극장을 찾다가 춘천에서 영화를 보기로 하고 예매를 했습니다. 그래서 춘천으로 왔는데, 영화시간까지 조금의 시간 여유가 있었습니다.

평소에 가 보고 싶었던 디저트카페 '러블리숑숑'이 근처에 위치 하고 있어서, 잠시 들렀습니다.

러블리숑숑 디저트 카페는 이태원에서 인기리에 운영하다가 주인장의 고향인 춘천으로 이전한 디저트 맛집입니다.

디저트를 만드는 파티쉐 언니 부부는 우리 부부와 알고 지낸 지 오래된 분들입니다. 얼마나 정직하게 가게를 운영해 갈지 직접 보지도 예상될 만큼  성격이 꼼꼼하고, 우직하고, 정직합니다.

이태원 때 방문 한 적은 있었는데, 춘천 이전 후에는  마음은 있었으나 방문하지 못해서, 우리 가 보자 가 보자 하던 차였습니다.

조용한 주택가에 예쁘게 위치한 러블리숑숑은 이름만큼 예쁩니다.

춘천 디저트 카페 러블리숑숑
춘천 디저트 카페 러블리숑숑

제철과일 사용! 인이적 첨가물 사용 하지 않음! 최고의 재료만을 엄선해서 사용!

춘천 디저트 카페 러블리숑숑

하 쪽 벽면에 걸려있는 파티쉐 주인장의 제과 수학 기록

춘천 디저트 카페 러블리숑숑

빨간색을 주 포인트 색으로 따뜻하게 인테리어 되어있는 예쁜 카페 러블리숑숑입니다.

춘천 디저트 카페 러블리숑숑 내부
춘천 디저트 카페 러블리숑숑

동양화 작가 이기도 한 주인장의 그림 소품도 예쁘게 걸려있습니다.

춘천 디저트 카페 러블리숑숑

각종 커피 메뉴와 티, 에이드와 주스 등  다양한 음료 메뉴가 있고, 각종 수제 타르트 메뉴가 있습니다.

춘천 디저트 카페 러블리숑숑의 음료 메뉴

딸기 타르트, 쇼콜라 타르트, 치즈 타르트, 약과 치즈 타르트, 샤인머스킷 타르트, 엄마 조청 넛츠 타르트 등 다양한 고급 수제 타르트가 있습니다.

우리는 쥐인장아아와 카푸치노, 아이스초코라테를 주문했습니다.

음료가 예쁘게 담겨 나오기도 했지만, 아주 맛있었습니다.

춘천 디저트 카페 러블리숑숑의 음료와 치즈타르트

그리고 함께 준 치즈 타르트도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춘천 디저트 카페 러블리숑숑의 카푸치노

그리고 방금 만든 딸기타르트를 맛보라고 주셨는데, 달지 않고, 신선 하게 맛있었습니다. 우리가 배부른 상황이 아니라면 타르트를 조금 더 먹을 수 있었을 텐데, 매우 배가 부른 상태라 더 맛볼 수 없어 아쉬웠습니다. 배가 부름에도 맛있는 타르트였습니다.

춘천 디저트 카페 러블리숑숑의 딸기 타르트

그리고 러블리숑숑에서는 얼마 전부터 치즈케이크를 택배로 구매 가능합니다. 특별한 날에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러블리숑숑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lovelychonchone/products/9612210864

 

치즈 케이크 러블리숑숑 생일 케익 선물 일본 플레인 580g 약과 620g 전국 배송 : 러블리숑숑 Dessert

러블리숑숑 치즈케이크는 생일 케이크, 생일 선물로 좋습니다. 일본 디저트를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춘천 디저트 카페 러블리숑숑의 치즈타르트 택배 구매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