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나들이/여행

2024 (속초) 청간정콘도 영외마트 PX, 에이치 멜라 루트 크림 기획세트

ssil 2024. 1. 23. 02:43

20240118~19(1박2일)

이번 속초 여행 중 잠깐 영외마트인 px(군마트)에서 쇼핑을 했습니다.

px(군마트)에 가지 못해서 떨어진 생필품들이 많아서 꼭 가야 했었는데, 이번 주에도 여행으로 인해 px(군마트)에 갈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검색해 보니 우리가 묵었던 숙소 장사항과 점심을 먹기로 했던 캔싱턴리조트애슐리 사이에 px(군마트) 청간정콘도 영외마트가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래서 캔싱턴리조트애슐리로 가는 길에 잠시 청간정콘도 영외마트 px(군마트)에 들렀습니다.

청간정콘도 주차장에 들어섰는데, 이렇게 콘도에 px(군마트)가 있는 게 맞는 걸까? 싶었습니다.

px(군마트)가 있는 청간정콘도

콘도 안에 들어서니 일층 오른쪽에 px(군마트)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 한지 얼마 안 되어서 인지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필이와 나는 미리 적어둔 필요물품들을 서둘러 바구니에 담았습니다.

필요한 다양한 물품들을 담았는데, 이번에 구매 물품 중  중요한 것은 폼클렌징과 딸기잼, 올리브유 등이었습니다.

폼클렌징은 닥터지 것으로 2종을 선택했습니다 하나는 시리가 쓸 것으로, 다른 하나는 필이가 쓸 것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충동구매로 크림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짙은 기미 개선! 멜라크림" 짙은 기미 개선이라는 문구에 확 끌려서 정말 충동구매입니다. 더구나 px(군마트) 화장품 가격은 대부분 1만 원이 넘지 않거나 1만원 수준인데, 'AHC 에이치 멜라 루트 크림'은 무려 14,000원 대로 비싸기까지 합니다. 그럼에도 기미개선! 을 기대하며, 충동구매했습니다.

px(군마트)에서 구매한 닥터지 클렌징 폼과 AHC기미개선 멜라크림

AHC 짙은 기미개선! 멜라 루트 크림

에이치 멜라 루트 크림 기획세트라서 크림과 휴대용 크림, 화장솜까지 들어있어서 좋습니다.

에이치 멜라 루트 크림 스페셜 기획 세트

 에이치 멜라 루트 크림의 특징은 은 기미개선 / 잡티 완화에 도움 / AHC 독점 멜라뿌리 콤플렉스입니다.

에이치 멜라 루트 크림의 특징

기미 개선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에이치 멜라 루트 크림을 사용해 봅니다. 발림성은 아주 좋아서 첫 사용 느낌은 참 좋습니다.


그리고 필요했던, 올리브유, 참기름, 참치액, 딸기잼입니다.  

올리브유는 처음 구매인데, 생각보다 할인률이 적었습니다. 그래도 시중가보다는 저렴합니다.

잼 중 딸기잼만 먹는 필이 때문에 필수품인 딸기잼은 꼭 px(군마트)에서 구매합니다, 시중보다 약 40% 정도는 저렴한 것 같습니다.

px(군마트)에서 구매한 올리브유 등 식품

그리고 집에서 일할 때 간식이 당길 때 우리는 두유를 마십니다. 그래서 두유도 px(군마트)에서 구매합니다. 이번에는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 참깨 두유를 구매했습니다.

px(군마트)에서 구매한 베지밀 두유

여행 중 필요 물품을 청간정콘도 px(군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어서 알찬 여행이 되었습니다.